본문 바로가기

비나이다 비나이다

< 평온을 위한 기도 >

< 평온을 위한 기도 >

하느님

제 마음에 고요함을 주소서.

제가 바꿀 수 없는

일들에 대해서는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시고

제가 바꿀 수 있는

일들에 대해서는

용기로써 바꿀 수 있게 하소서.

또한 그러한 일들이

서로 다름을 알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한 가지 일로 하루를 살며

한 가지 일로

한 순간을 즐기게 하소서.

어려운 일을 만나면

평화의 길로 가는

길목이라 여기며

이 죄 많은 세상을 제가 살되

제가 원하는 것이 아닌

당신께서 사시는 것처럼

살게 하소서

제가 포기하면

당신께서 모든 것을

올바르게 해 주시리라는

믿음을 심어 주시고

제가 이 세상에서 누려야 할

합당한 행복을

누리게 도와주시며

하늘나라에서는 당신과

영원히 행복하고

숭고하게 살게 하소서.

- 감동적인 글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