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나이다 비나이다

< 뉴먼 추기경이 지은 기도 >

< 뉴먼 추기경이 지은 기도 >

예수님,

제가 가는 곳마다

당신의 향기를 발하게 하소서.

당신의 영과 생명으로

저를 가득 채우소서.

제 온 몸을 소유하셔서,

제 삶이

당신의 광채가 되게 하소서.

저를 통해 빛을 발하시고,

제 속에 계셔서,

제가 만나는 모든 사람이

제 영혼에서

당신의 모습을 보게 하소서.

그들이 더 이상 저를 보지 않고,

예수만을 보게 하소서.

저와 함께 머물러주소서.

그리하면 제가

당신처럼 빛날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빛이 되는 만큼

반짝일 것입니다.

오 예수님,

저는 아무 빛도 아니오니

빛은 모두 당신에게서만 옵니다.

저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빛을 비추시는 분도 당신이십니다.

당신께서 가장 사랑하시고,

제 주위의 사람들에게 빛을 비추시는

그 길에서 당신을 기리게 하소서.

저로 하여금 설교하지 않고도

당신을 전하게 하시고,

말이 아니라 모범으로

당신을 전하게 하시고,

제가 하는 일의 호소력으로,

제 마음이 당신을 향해

품은 충만한 사랑으로

당신을 전하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