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불어 삶(이웃사랑)

<고운 미소와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고운 미소와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낯선 이 에게 보내는

고운 미소 하나는

희망이 되며

어두운 길을 가는 이 에게는

등불입니다.

미소 안에 담긴 마음은

배려와 사랑입니다.

진정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미소는

나를 아름답게 하며

누군가를 기쁘게 합니다.

대가 없이 짓는 미소는

내 영혼을 향기롭게 하고

타인의 마음을 행복하게 합니다.

나를 표현하는 말은

나의 내면의 향기 입니다.

칭찬과 용기를 주는

말 한마디에

어떤 이의 인생은

빛나는 햇살이 됩니다.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우리의 사소한

일상을 윤택하게하고

사람 사이에 막힌 담을

허물어줍니다.

실의에 빠진 이 에게

격려의 말 한마디

슬픔에 잠긴 이 에게

용기의 말 한마디

아픈 이 에게

사랑의 말 한마디

건네 보십시요

내가 오히려 행복해집니다.

화사한 햇살 같은

고운 미소와

진심 어린

아름다운 말 한마디는

내 삶을 빛나게 하는

보석입니다.

나의 아름다운 날들 속에

영원히 미소 짓는

나 이고 싶습니다.

더불어 사는 인생길에

언제나 힘이 되는

말 한마디 건네주는

나 였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더불어 삶(이웃사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춘 >  (0) 2024.05.07
한국평단협, 어머니·아버지학교 연다  (0) 2024.05.05
<사랑하는 성진>  (0) 2024.04.27
<가장 좋은 가정교육>  (0) 2024.04.04
<딱 한 사람>  (0)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