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詩, 곰삭한 맛

<꿈꾸게 해주시므로>

<꿈꾸게 해주시므로>

당신을 사랑해요.

나날의 삶을

아름답게 해주시고

삶의 고된 일을

보람되게 해주시므로.

하루하루의 삶이

아무리 고달파도

당신을 생각하며

웃음짓게 해주시므로.

당신을 사랑해요.

삶의 순간순간을 함께 나누시고

당신 곁에서

이야기하고 웃으며

꿈꾸게 해주시므로.

당신을 사랑해요.

내 속마음을

이야기하게 해주시고

내가 이야기를 마칠 때,

나의 느낌을

깊이깊이 생각해 주시므로.

내 자신을

돌이키게 해주시고

내가 정말

어떤 사람인지를

깨닫도록 도와 주시므로.

내가 항상

영원하고 참된

이상을 좇도록

힘을 주시므로.

당신을 사랑해요.

사랑의 소망으로

나를 채워 주시고

누구도 줄 수 없는

사랑보다도

더 큰 사랑을 내게 주시므로

신께서 정하신

길을 따라

당신의 사랑에

보답할 때

한 인간으로서

내가 지닌 능력들을

모두 일깨워 주시므로.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이 내게 필요할 때

가까이 와주시고

혼자 있어야 할 때

물러나시며

내 나날의

빛과 그림자를

함께 나누시므로.

내가 지쳤을 때

위안을 주시고

세상이 너무

힘겨워 보일 때

힘을 주시므로.

당신을 사랑해요.

- B.미쉘리

'詩, 곰삭한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아지는 사람  (0) 2024.06.02
<사람이 하늘처럼 맑아 보일때가 있다>  (0) 2024.05.31
<가장 아름다운 꽃>  (0) 2024.05.26
<삶에 대하여>  (0) 2024.05.19
< 여름 >  (0) 2024.05.17